41 0 0 0 0 0 1년전 0

힘들지만 멋지게 살고 싶어

이혼가정 엄마들은 모르는 자녀의

이 책은 이혼가정에서 외롭게 성장한 저자가 성인이 되면서 지금까지 세월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쓴 책입니다. 부모의 이혼 후 자녀들에게 나타나는 심리적 혼란을 저자도 겪었으며 자녀들이 심리적 안정과 올바른 삶을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이혼가정 엄마들이 열쇠를 쥐고 있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멋지게 살아가고 싶었던 저자가 지금 멋지게 살아가고 있는 만큼 이혼가정의 자녀가 꿈을 잘 펼칠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해주는 책입니다.
이 책은 이혼가정에서 외롭게 성장한 저자가 성인이 되면서 지금까지 세월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쓴 책입니다.
부모의 이혼 후 자녀들에게 나타나는 심리적 혼란을 저자도 겪었으며 자녀들이 심리적 안정과 올바른 삶을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이혼가정 엄마들이 열쇠를 쥐고 있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멋지게 살아가고 싶었던 저자가 지금 멋지게 살아가고 있는 만큼 이혼가정의 자녀가 꿈을 잘 펼칠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해주는 책입니다.
“우리는 이혼가정입니다” 연구소 소장이다.
초등학교 시절 부모님의 이혼 후 어머니의 경제적 활동으로 인해 나와 동생은 늘 외로웠다. 이혼을 계기로 친구들과 다툼, 학업과 진로를 결정하는 청소년 시절 방황으로 학업에 손을 놓게 되었고 어머니와 다툼이 잦았다. 장남으로서 가장의 역할을 해야 한다는 생각에 동생을 폭력을 행사하면서 권위적으로 대하기도 하였다. 군대 제대 후 20대 초반까지 “불법 다단계”를 경험하게 되면서 방황은 계속 이어졌다. 가족 안에서 늘 외로움을 느꼈고, 그 외로움을 늘 친구, 주변 사람에게 의지하며 기대기도 하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